2. 여행/2-1. 미국

[미국#1][먹부림] 미국 3대 버거 - 파이브가이즈 (FIVE GUYS)

Jack-go 2023. 6. 29. 06:00
728x90
반응형

요즘 강남에 파이브 가이즈(FIVE GUYS)가
오픈을 했더라구요.

제 최애가 햄버거라
그래서 단숨에 달려갔죠! GoGo!
하지만….결과는….

웨이팅이 마감 되었더라구요.😭😭😭
요즘 핫한 곳이다 보니 사람이 엄청 많아요.
점심에 먹는건 포기입니다….

도전하실 분들은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,
참고해서 가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

전 올해 미국에서 먹고 왔으니
미국에서 먹은 후기를 남겨 드릴게요😝

미국하면 떠오르는 음식???
바로 어마무시한 크기와 치즈를
자랑하는 버거죠!!!

서부의 인앤아웃(IN-N-OUT)을 시작으로
쉐이크쉑(SHAKE SHACK)
동부의 파이브가이즈(FIVE GUYS)
모두 먹고 왔답니다.

미국에서 파이브가이즈는
우리나라 맥도날드처럼 흔한 가게에요.

솔직히 3개 브랜드 중에서
저는 파이브 가이즈가 제일 맛났어요🐽🐽

버거의 패티와 치즈
그리고 토핑과 감튀에 땅콩의 짭쪼름함끼지!!
완벽했어요ㅎㅎ

열심히! 부지런히! 까먹었죠ㅎㅎ
햄버거에 푸짐하게 들어간 토핑도 보이시나요?
전 보통 국내 버거는 3개씩 먹는데
하나만 먹어도 적절했어요🐷🐷🐷

주문 팁!!!


미국은 커스터마이즈하는 주문이 많아요
서브웨이에 스벅, 이제 햄버거까지!!!

처음에는 항상 기본 메뉴가 좋아요
실패 확률이 낮죠ㅎㅎ
그렇다고 기본만 시키면 빵과 패티만 나와요!!

버거 종류->사이즈->토핑->음료/사이드
순서로 주문합니다

✔️STEP 1 - 버거 종류
햄버거 - 패티 2장
치즈버거 - 패티 2장 + 치즈(추천⭐️)
베이컨버거 - 패티 2장 + 베이컨
베이컨치즈버거 - 패티 2장 + 치즈 + 베이컨
(이미 짜기 때문에 베이컨은 추가 안해도 ok)

✔️STEP 2 - 버거 사이즈
사이즈는 리틀 or 레귤러(추천⭐️)
리틀이면, 크기가 작아지는게 아니에요
패티가 1개로 두께가 작아져요

✔️STEP 3 - 토핑
총 15개의 토핑이 있고
원하시는 토핑 쏙쏙
올더웨이(추천⭐️) 선택시
밑줄 친 8개의 토핑만 기본으로 들어가요!

저는 항상 올더웨이로😉
케첩, 머스타드, 마요네즈, 양상추,
피클, 토마토, 그릴드어니언, 그릴드머쉬룸
켈리시, 어니언, 할라피뇨, 피망,
스테이크소스, 비비큐소스, 핫소스

✔️STEP 4 - 음료/사이드
음료 종류는 쉐이크 or 탄산
사이즈는 레귤러 or 라지
​먼저, 쉐이크를 주문하면
쉐이크 코너에서 바로 제조해줍니다
바닐라, 쵸코, 딸기, 커피, 오레오
등등등이 있어요

신기하게 쉐이크에도 토핑을 올릴 수 있는데
휘핑크림부터 베이컨까지
단짠단짠 콜라보인가😍😍😍
탄산을 주문하면 컵만 주는데,
매장 내에 셀프 바에서 무제한 이용 가능!
어차피 무제한이니 레귤러 사이즈로!

사이드는 진리의 감튀죠
파이브가이즈 감튀 정말 최고에요
땅콩기름으로 튀긴 감자인데,
진짜진짜 최고
👍👍👍👍👍

감튀 종류는 파이브가이즈스타일
or 케이준스타일
사이즈는 리틀/레귤러/라지
그냥 기본 레귤러로 하면 딱이에요!!

이렇게 매우 힘겹게 주문이 끝나게 됩니다.

사진을 보니 다시 도전해야지!!하는
생각이 드네요.

여러분 햄버거도 스피드가 생명입니다😩😩
정말 맛있으니 꼭 도전해 보세요ㅎㅎ
모두 핫팅!

728x90
반응형